SK텔레콤 "집에서 유전자 검사하고 건강 코칭 받는다"
SK텔레콤 "집에서 유전자 검사하고 건강 코칭 받는다"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9.21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개인맞춤형 건강 코칭 서비스 care8 DNA를 출시했다. 사진=SK텔레콤
care8 DNA 검사 키트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SK텔레콤이 가정에서 유전자 검사와 개인맞춤형 건강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구독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21일 SK텔레콤에 따르면 ‘care8 DNA(케어에이트 디엔에이)‘ 서비스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인바이츠헬스케어,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과 함께 준비했다.

care8 DNA는 유전자 검사, 코칭 상담, 건강 정보 등을 제공한다. care8 DNA 이용 고객은 집으로 배송된 검사 키트에 침 등을 채취해 보내면 약 2주 후 앱을 통해 유전자 검사 결과와 이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건강 코칭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이용 고객은 ▲영양소 ▲식습관 ▲운동 ▲건강관리 ▲피부, 모발 ▲개인특성 등 6개 영역 총 29개 유전자 검사 결과와 함께 전문 영양사와 운동 처방사의 일대일 코칭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care8 DNA는 유전자 맞춤형 레시피, 홈트레이닝 운동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care8 DNA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가격은 시중 유전자 검사 보다 50% 저렴한 9만9000원으로 12개월 할부를 통해 월 825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전용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원스토어는 9월 말 업로드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care8 DNA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care8 DNA 앱 이용 화면을 캡처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0(1명), ▲에어팟 프로(6명),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350명)을 증정한다.

유전자 검사 29종 항목. 인포그래픽=SK텔레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