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갤러리x삼성전자 홈시어터 시스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오디오갤러리x삼성전자 홈시어터 시스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09.2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갤러리’가 삼성전자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홈시어터 시스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오디오갤러리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기업 ‘오디오갤러리’가 삼성전자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오디오갤러리에 따르면 양 사의 이번 프로모션은 오디오갤러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만 진행한다. 오디오갤러리의 오디오 제품과 삼성 프리미엄 TV를 패키지로 구매 시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영화관 못지않은 홈시어터를 구축하기 위해선 입체적인 현장감을 재현해내는 프리미엄 Hi-Fi 오디오 시스템과 최고의 해상도를 선사하는 QLED 8K TV를 함께 구성하는 것이 핵심이기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디오갤러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는 실제 프리미엄 홈시어터를 재현한 시스템이 전시돼 있으며 세계 3대 스피커 브랜드 포칼의 소프라 N°2와 삼성전자가 출시한 ‘QLED(퀀텀닷) 8K TV’ 제품의 최상위 라인인 98인치형 TV를 만나볼 수 있다.

포칼의 소프라 N°2 (Sopra N°2)는 일반 가정집에서도 왜곡 없이 부드럽게 재생되며 저음, 중음, 고음으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재현한다. 고급스러운 소프라 N°2의 외관은 세계적 디자인 그룹 피노 앤 르 포르쉐(Pineau & Le Poercher)의 작품이며 고객의 취향과 집 내부 구성에 맞게 외관 컬러를 커스텀 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주문 제작 형식의 삼성전자의 QLED 8K 98인치 TV는 퀀텀닷 기술을 기반으로 무려 3300만 화소를 스크린에 담아내 초대형·초고화질의 영상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골드문트의 다양한 오디오 라인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제품인 프라나(Prana)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더불어 미니멀한 크기로 공간 활용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가전이 만나 선보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홈시어터 제품을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오디오갤러리 매장을 방문하면 직접 청음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오디오갤러리와 삼성전자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과 청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방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