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온라인게임 4종, 한가위 이벤트 실시
엠게임 온라인게임 4종, 한가위 이벤트 실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9.2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엠게임은 추석을 맞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터널시티’ 등 자사 온라인게임 4종에서 풍성한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28일부터 10월14일까지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달빛조각을 모으면 경험치 증가, 기간제 액세서리, 특수아이템 제작 재료 등으로 교환해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의뢰 완료 및 만물상점 구매를 통해 사냥을 돕는 달토끼령수(펫)를 제공한다. 해와 달 이벤트 지역으로 입장하는 어사마패(입장권)를 획득할 수 있는 의뢰가 오픈 되며, 추석 기념 꾸밈의상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국가간 대전을 소재로 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잡초 제거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달토끼, 지렁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능력치 상승효과를 받을 수 있는 절구조각 및 송편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봉인된 라테이노 던전이 열려 보스를 처치하면 라테이노 조각이나 라테이노 잔향이 제공돼 크로와즈 방어구 제작 재료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던전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나이트온라인’ 액자를 선물한다.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배틀로얄 방식의 전장 시스템인 파토스의 축제를 열어 이벤트 종료 시 순위에 따라 검은 보물상자, 이벤트 엠블럼 등 보상을 지급한다.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10월15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매일 다양한 출석체크 보상을 제공한다.

자신의 내공에 맞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게임 내 각종 능력치 향상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송편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컨텐츠 및 어설트(던전) 미션을 완료하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벤트 보스 허수아비 몬스터를 처치하면 랜덤 방어구 상자, EP 획득 응모권 등아이템을 선물한다.

오는 30일부터 10월4일까지 접속만해도 각종 프리미엄 혜택이 부여되며 공격력, 방어력, 획득량은 증가하고 사망 패널티는 감소되는 추석연휴 특별 능력치 효과도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