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강력한 투수 육성 트레이너 2종 등장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강력한 투수 육성 트레이너 2종 등장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9.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중간 계투진을 육성할 수 있는 신규 트레이너들이 등장한다.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이브’는 선수 육성 시 SP(스킬포인트)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으며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활약할 예정이다.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알리아나’는 선수 육성 시 민첩 속성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브’와 ‘알리아나’를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6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명절을 맞아 ‘무럭무럭 보름달 키우기’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시나리오 별 선수 육성과 리그 경기 진행 등 미션을 통해 달 조각을 모아서 보름달을 만들면 ‘야구신의 비급’,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10+1 프리미엄 영입 쿠폰’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갤럭시 컵’ 8회차 선수 등록도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갤럭시 컵은 신규 시나리오인 ‘열혈고교’ 시나리오를 통해 성장시킨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