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도시어부' 이경규 "이기면 창피, 지면 개망신"
채널A '도시어부' 이경규 "이기면 창피, 지면 개망신"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9.2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2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40회에서 ‘도시어부 VS 반 도시어부’ 명승부의 최종 결과가 공개된다.

낚시 부심 만렙의 강태공들이 총출동한 이번 대결은 ‘도시어부’ 사상 최고의 빅매치로 불릴 만큼 긴장감 넘치는 승부가 벌어져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선 단 몇 마리로 인해 낚시 대결 결과가 엇갈리는 모습을 선사한다.

앞서 이경규는 반 도시어부팀 에이스 KCM의 무서운 기세에 끊임없이 좌절하며 폭풍 견제를 펼친 바 있다. 이날 이경규는 “이기면 창피하고, 지면 개망신이다”라고 토로했다.

이날 낚시에서는 자리 이동을 결정하면서 어떻게 바뀔지 모르는 판도 변화에 모두가 촉을 세웠다. 자리 탓을 하던 이들은 새로운 기회를 엿보며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막상막하의 초박빙이 펼쳐진 이날 낚시에서 ‘도시어부’를 대표하는 앙숙 이경규와 이태곤이 서로 외모 칭찬을 주고받는 이색적인 광경도 볼 수 있다. 이태곤은 “경규형이 자세히 보면 미남이다. 예뻐죽겠다”며 극찬했고 이경규 역시 “태곤이 늘씬한 키를 봐라. 광개토대왕 아니냐”라며 폭풍 칭찬을 보냈다.

도시어부와 반 도시어부의 뜨거운 낚시 전쟁의 결과는 24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