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함께걷는아이들,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2기’ 모집
낙원악기상가-함께걷는아이들,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2기’ 모집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10.0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2기’를 모집한다. 사진=낙원악기상가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2기’를 모집한다.

5일 낙원악기상가에 따르면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은 낙원악기상가가 바이올린, 플루트 등 악기를 후원하는 음악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처음 시작해 올해 2기를 선정한다.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2기는 아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앙상블 구성이 가능한 복지기관이면 어디든 지원 가능하다. 낙원악기상가는 2~3개 기관을 선정해 바이올린∙첼로∙플루트∙클라리넷 등 팀 별로 300여만원 상당의 악기를 지원한다.

접수는 오는 26일까지며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allkidsgift@withu.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낙원악기상가와 함께걷는아이들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악기 나눔 캠페인 올키즈기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s://www.allkidsgif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낙원악기상가는 1차 서류심사 후 2차 현장 심사를 거쳐 내달 16일 최종 선정 대상을 발표한다.

낙원악기상가 관계자는 “지난해 낙원악기상가에서 기부한 악기로 앙상블 활동을 하고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추억하며 낙원 앙상블팀 2기를 모집하게 돼 기쁘다”며 “더 많은 아이들이 악기를 통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낙원 앙상블팀을 비롯해 악기 나눔 캠페인-올키즈기프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낙원악기상가는 2016년부터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문화소외계층 아동들에게 평생 친구인 반려악기를 선물하는 악기 나눔 캠페인-올키즈기프트를 진행했다. 현재까지 약 1억6000만원 상당의 악기를 기부해 1700여명의 아이들이 음악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