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심화 콘텐츠 ‘제작’과 ‘탐험’ 소개 영상 공개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심화 콘텐츠 ‘제작’과 ‘탐험’ 소개 영상 공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10.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세 번째 핵심 콘텐츠로 ‘제작’과 ’탐험’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 했다고 7일 밝혔다.

마술양품점에는 총 7개의 제작 구역(zone)이 있으며, 그 중 한 곳은 ‘전문술사’를 달성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전용 구역’이 된다. 이용자들은 제작 구역에서 마법 아이템들을 제작할 수 있다. 제작 재료들은 재료 상점을 통해 구매 하거나, ‘탐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마법 재료를 구할 수 있는 ‘탐험’은 각 재료의 속성별 5개의 맵으로 구성돼 있다. 친구 혹은 길드원들과 함께 탐험을 할 경우 더 많은 재료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탐험 중에는 미니게임들을 풀어야 하며 무작위로 등장하는 스페셜 NPC가 등장하는 깜짝 이벤트도 숨겨져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3일에 마술양품점의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는 사전 예약 방법이 고지되며, 참가자들을 위한 각종 인게임 아이템과 경품 등이 마련된다. 

권익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본부장은 “마술양품점의 주요 콘텐츠들을 살펴 보신 분들이라면 이미 마법의 세계로 한 걸음 내디딘 것이나 다름 없다”라며 “사전 예약의 개시 소식을 알린 만큼 정식 출시까지 고객들의 기대와 성원만큼 좋은 게임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