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세븐나이츠2', 11월 정식출시
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세븐나이츠2', 11월 정식출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10.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그룹 전투· 3D 실사 캐릭터 등 특징
사전등록시 한정판 고급펫 '푸리', 게임재화 증정
세븐나이츠2 웹예능, 웹툰, 유튜브 방송 예고
넷마블 '세븐나이츠2' 온라인 쇼케이스가 지난 7일 오후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온라인 쇼케이스가 지난 7일 오후 온라인 상에서 개최됐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넷마블은 지난 7일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오는 11월 게임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세븐나이츠2’ 핵심 게임성, 11월 정식출시 등 서비스 방향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시작도 알리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넷마블 게임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인 ‘세븐나이츠2’는 전작의 20년 후 세계관이 기반이다. '여명용병단'에게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마지막 세븐나이츠' 루디를 찾아 나서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게임 특징으로는 3D 실사 캐릭터, 영화같은 스토리, 실시간 그룹 전투 시스템 등을 내세운다. 세븐나이츠2는 4종의 캐릭터를 조합하는 실시간 그룹 전투 시스템은 탑재한다. ‘세븐나이츠’의 특장점인 전략성, 캐릭터 수집·육성 재미를 제공하며 박진감은 더 늘린다는 계획이다.  

김정민 넷마블넥서스 PD는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인만큼 전작의 재미를 어떻게 계승할지 고민이 많았다"며 "세븐나이츠 장점은 매력적인 캐릭터가 많다는 점이다. 이 캐릭터들을 고퀄리티 실사를 통해 보다 역동적인 액션,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세븐나이츠2는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다. 출시 후 시나리오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길드 관련 콘텐츠들도 추가한다"고 말했다.

사전등록을 한 이용자에게는 한정판 고급 펫 ‘푸리’와 함께 5만 골드(게임재화)를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는 한정판 장비와 10만 골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유명인이 등장하는 ‘세븐나이츠2’ 웹 예능과 카카오페이지 웹툰 '세븐나이츠: 다크서번트'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한, 유튜브 채널 '세나TV'에서는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세븐나이츠2 세계관을 다루는 '들어보세나'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