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사각지대 아동 위해 행복얼라이언스-리딩투자증권 손 잡았다
복지사각지대 아동 위해 행복얼라이언스-리딩투자증권 손 잡았다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10.1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딩투자증권이 행복얼라이언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복지사각지대 아동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사진=행복얼라이언스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국내 최대 사회공헌 플랫폼 행복얼라이언스가 국내 투자은행(IB) 강자 리딩투자증권과 손을 잡고 복지사각지대 아동을 위한 협력을 위해 다방면으로 나선다.

12일 행복얼라이언스에 따르면 이날 업무협약을 체결한 리딩투자증권은 3년간 지속적인 기부금 기탁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멤버사 임직원 봉사활동 참여 등을 통해 행복얼라이언스 활동에 함께 한다.

기부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을 위한 행복도시락 지원, 생필품과 건강 간식을 지원하는 행복상자 캠페인,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김충호 리딩투자증권 대표는 “우리 주변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행복얼라이언스 신규 회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리딩투자증권 혼자 하기에는 쉽지 않았던 사회공헌 활동을 여러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가능하게끔 플랫폼을 제공해준 행복얼라이언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아동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 실장(행복나래 Social Value혁신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 힘을 더해준 리딩투자증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함께 협력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해 아동들의 결식 제로를 만드는데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