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김포힐스테이트 리버시티 'H 아이숲' 적용
현대건설, 김포힐스테이트 리버시티 'H 아이숲' 적용
  • 이서영 기자
  • 승인 2020.10.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아이숲. 사진=현대건설
김포힐스테이트 리버시티 H아이숲. 사진=현대건설

톱데일리 이서영 기자 = 현대건설이 김포힐스테이트 리버시티에 H시리즈인 H 아이숲(H I_forest)을 적용했다. 

14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지난 8월 입주를 시작한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향산리 일원의 ‘힐스테이트 리버시티’는 지하 2층~지상 21층, 52개 동, 전용면적은 68~121㎡, 2개의 단지, 총 3510가구로 이루어졌다. 

세대 수가 많은 만큼 게스트하우스, 사우나, 독서실, 실내골프연습장, 어린이버스정거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있다. 

특히 해당 단지에는 브랜드 최초로 ‘H 아이숲’을 적용했다. H 아이숲은 숲속처럼 쾌적한 환경을 갖춘 실내 놀이공간으로 숲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 천정형 공기청정기가 있다. 모든 놀이기구는 편백나무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 친환경 통나무와 버섯 모양의 미끄럼틀, 볼 풀장 등 숲속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도 재미를 더한다.

현대건설은 H 아이숲에 현대건설의 상징색인 노란색과 녹색을 활용해 '새싹이 자라 녹음이 되는' 모티브로 발전시켜 설계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리버시티를 시작으로 향후 분양하는 힐스테이트와 디에이치단지에 H 아이숲 설계를 적극 도입한다는 방침이다. 

현대건설은 2018년부터 ‘고객이 살고 싶은 집’에 대한 신상품 아이디어를 H 시리즈로 명명하고 지난해에는 H 오토존, H 클린알파, H 나눔터, H 독점향 등 총 22건의 차별화된 상품을 분양 중인 단지에 적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