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임태경, 샹송으로 특별함 더한 무대 선사
'로또싱어' 임태경, 샹송으로 특별함 더한 무대 선사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0.16 18: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N 제공
사진 = MBN 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가수 임태경이 음악으로 언어를 초월한 감동을 선사한다.

내일(17일) 밤 8시 45분 방송되는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연출 유일용) 3회에서 임태경이 샹송으로 ‘깊어서 아픈 사랑’을 표현, 현장에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사전 인터뷰에서 “1, 2차의 무대가 하나”라고 설명한 임태경은 “1차 때는 예쁜 사랑, 2차 때는 깊어서 아픈 사랑”이라며 이번에 꾸밀 무대에 궁금증을 더했다.

임태경이 선곡한 세르주 라마의 '쥬 쉬 말라데' (Je suis Malade)는 발음조차 어려운 낯선 노래라고. 예상치 못한 선곡에 예측단은 놀란 눈치를 보이고 MC 이휘재는 당황을 금치 못한다.

그러나 무대가 시작되자 예측단과 관객 심사위원은 목소리와 분위기에 한껏 매료, 홀린 듯한 표정으로 무대 감상을 이어간다. 특히 관객 심사위원들은 임태경의 가창력은 물론 처절한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며 폭발과 절제를 넘나드는 감정 표현에 넋 놓고 무대를 바라본다.

노래가 끝난 후 대기실의 가수들은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은 음악의 힘에 감탄,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고. 여기에 박소현이 “불어를 모름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고통이 절절하게 와닿아서 너무 훌륭한 무대가 아니었나 싶다”며 극찬을 날린다고 해 임태경이 꾸밀 사랑의 아픔을 담은 샹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URL=http://lottosinger.grm.ntruss.com/main/main)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A조 ‘승자선택’은 오는 17일(토) 밤 10시 종료된다.

가을밤 깊은 감동을 선사한 임태경의 2차 무대는 오는 17일(토) 밤 8시 45분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JB 2020-10-19 10:39:29
코로나로 침체된 문화계.
라이브로 즐길수있는 콘서트나 뮤지컬들이
너무 그리웠습니다.
갈증을 TV 프로로 달랠 수밖에 없는 데
오디션이나 여기저기 비슷한 방송 프로들.
아이돌 음악, 트롯트 일색이라 매우 식상해 있었어요.
로또싱어의 획기적인 구상도 놀랍지만
다양한 장르의 명품급 가수들의 출연.
마치 가뭄속에 단비를 맞은듯 어찌나 좋은지...
로또싱어 당첨자 228명 안에까지 들고보니
조금은 우울한 코로나 시대에 빛처럼
생기가 납니다. 더군다나 체점 방식도 한 점 의혹없이 신뢰 할만한 방법입니다.
누가 구상하셨는지 담당자가 천재같습니다.
끝까지 잘 맺음되면 좋겠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