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보결, 첫 프로필 화보 공개
배우 고보결, 첫 프로필 화보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0.16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하이스토리 디앤씨 제공
사진 = 하이스토리 디앤씨 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배우 고보결의 새 프로필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며 새 출발을 알린 고보결이 청초하고 신비한 매력이 모두 담긴 프로필 화보를 통해 근황을 알린 것.

공개된 사진 속 고보결은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 모노톤의 스타일 등 심플한 컨셉에도 완전무결한 아름다움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별한 꾸밈없이도 매 컷마다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것.

초근접 앵글에도 빛나는 무결점 미모는 이번 화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모습부터 도회적이면서 시크한 모습까지 자신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한껏 선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슬기로운 집콕 생활’ 중이라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촬영 내내 통통 튀는 사랑스러움으로 활기찬 에너지를 뿜어내며 함께 작업하는 스태프들의 미소를 한껏 자아냈다는 후문. 고보결의 새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는 하이스토리 디앤씨 공식홈페이지(www.hi-story.co.kr)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떠오른 고보결은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