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로우X제이콥,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모델 발탁
VAV 로우X제이콥,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모델 발탁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0.1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바이 디 바이(BY D BY)
사진 제공 = 바이 디 바이(BY D BY)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VAV 멤버 로우, 제이콥이 데뷔 후 처음으로 패션쇼 모델로 나선다. 

19일 A TEAM 엔터테인먼트는 “VAV 멤버 로우, 제이콥이 오는 23일 열리는 ‘2021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송부영 디자이너의 바이 디 바이(BY D BY) 패션쇼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오른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VAV 로우, 제이콥은 데뷔 후 처음으로 패션쇼 런웨이에 올라 모델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압도적인 피지컬과 눈길을 사로잡는 외모로 국내외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킨 만큼, 이번에는 가수가 아닌 모델로 나서며 색다른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 

VAV 로우, 제이콥을 모델로 발탁한 바이 디 바이(BY D BY)의 송부영 디자이너는 “이번 시즌 컬렉션의 콘셉트와 로우, 제이콥이 가진 이미지가 잘 매칭이 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두 사람의 캐스팅 배경을 전했다. 

로우, 제이콥이 소속된 보이그룹 VAV는 지난달 1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MADE FOR TWO(메이드 포 투)’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VAV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VAV 로우와 제이콥이 참여한 송부영 디자이너의 바이 디 바이(BY D BY) 패션쇼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유튜브와 네이버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