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창립 75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 2종 출시
젠하이저, 창립 75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 2종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10.2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 창립 75주년 기념 에디션 ‘HD800S’ 모델. 사진=젠하이저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플래그십 헤드폰 ‘HD800S’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MOMENTUM True Wireless 2)’를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20일 젠하이저에 따르면 HD800S 모델은 기존 블랙 색상에 무광의 골드가 추가됐으며 제품 헤드 밴드에는 고유번호가 각인돼 있다.

젠하이저의 최고급 헤드폰인 HD800S는 HD800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검증된 다이나믹 트랜스듀서 시스템의 기술력과 이어컵 디자인을 기반으로 오디오의 성능을 향상시켰다.

전 세계 750대가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제품은 젠하이저의 독일 본사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가격은 210만원이다.

함께 출시하는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한정판 모델은 이어버드와 케이스에 젠하이저의 오리지널 로고가 적용됐으며 고급스러운 올 블랙 컬러로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독일에서 제조된 7mm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한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는 깊은 저음과 자연스러운 중음, 선명하고 섬세한 고음까지 탁월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고해상도 사운드를 왜곡 없는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제공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제품이다. 가격은 39만9000원이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75주년 기념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젠하이저는 이달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HD800S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75주년 에디션을 예약 판매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sennheiserkorea.com)를 참고하면 된다.

젠하이저의 공동대표인 안드레아스 젠하이저 박사(Dr. Andreas Sennheiser, co-CEO)는 “우리의 75년 역사는 수 많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도전하고 성공을 거듭하며 이루어왔다”며 “위대한 소리에 대한 끝없는 우리의 열정을 고객들과 같이 기념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