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포토] ‘LOVE YOUR W’ 아이즈원, 여신들이 한자리에
[톱포토] ‘LOVE YOUR W’ 아이즈원, 여신들이 한자리에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0.26 12: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하이엔드 패션 매거진 'W KOREA'(더블유 코리아)가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한 온택트 캠페인 ‘LOVE YOUR W’를 진행했다. ‘LOVE YOUR W’는 유방암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06년부터 15년째 이어온 자선 캠페인으로, 'W KOREA'는 이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을 매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며 저소득층을 위한 유방암 수술 및 검진과 치료비 사업에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그간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전달한 캠페인의 목적과 의미를 이어가는 동시에 보다 많은 이들과 안전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캠페인을 선보이는 ‘온택트’ 형식으로 새롭게 진행됐다. 

본 캠페인에 참여한 셀레브리티는 강다니엘, 그레이, 김다미, 김영광, 박민영, 박신혜, 산다라박, 슬기(레드벨벳), 아이린(모델), 아이즈원 장원영&민주, 안보현, 안소희, 이제훈, 임수정, 장윤주, 전소미, 정수정, 정해인, 제시카, 차은우, 한지민, 한효주, 헨리 등 총 25명이다. 이들은 지난 4일간 시간 차를 두고 한 명씩 이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장소에 도착해, 화보 및 영상 촬영을 통해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이들의 모습은 20일부터 'W KOREA'의 SNS를 통해 조금씩 공개되었으며, 모든 셀레브리티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캠페인 비하인드 영상은 10월 29일 목요일 'W KOREA'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공식 SNS채널과 웹사이트등을 통해 공개된다. 

그 밖에도 ‘LOVE YOUR W’ 캠페인의 일환으로 촬영한 화보와 영상 등의 여러 콘텐츠가 이번주 내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는 'W KOREA' 12월호(11월20일 발간 예정)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뮤지션 로꼬, 새소년, 아이즈원, 이하이는 이 캠페인에 한 뜻을 모으기 위해 온택트 콘서트에 참여했다. 아이즈원 멤버 전원이 출동한 공연과 로꼬, 새소년, 이하이의 라이브 공연으로 꾸며질 ‘LOVE YOUR W 온택트 콘서트’는 10월 30일, 'W KOREA'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W 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융쓰 2020-11-04 15:01:00
아이즈원! 예쁘고 아름답고 춤도잘추는 아이즈원 참 좋습니다 정말 여신들이 한자리에 모인 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기대할게요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