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 K-방역 엑스포 참가
차세대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 K-방역 엑스포 참가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10.2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이러스 NV-990 제품. 사진=게이트비젼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차세대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가 28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방역 엑스포에 참가해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7일 노바이러스의 수입, 유통을 총괄하는 ㈜게이트비젼에 따르면 오는 29일 노바이러스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엑스포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35%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는 세계 특허 나노스트라이크 기술로 공기 중 바이러스, 박테리아, 병원균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제거한다.

또 필터 방식이 아닌 플라즈마 기술을 기반으로 한 살균 방식을 사용해 유해물질이 플라즈마 코일을 통과하는 순간 즉시 파괴 살균한다. 이러한 효과는 유럽 CE, 미국 UL, 국내 KTL 인증을 통해 확인됐으며 유럽에서는 이미 의료기기로 등록이 돼 세계 50여 개국의 병원, 산후 조리원 등 많은 의료 기관에서 사용 중이다.

국내에서도 119구급차 1200여대, 의료기관 650여 곳, 다중시설 250여 곳에 보급된 노바이러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NV330(10평형), NV990(30평형), NV1050(150평형)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NV1050는 살균 뿐 아니라 공기청정기의 기능도 겸하고 있으며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150평형인 점이 기업과 다중시설 관계자들의 눈길을 끈다.

게이트비젼 관계자는 “노바이러스의 K-방역 엑스포 참가는 코로나와 독감 백신 사망 사건으로 인해 바이러스에 대한 전국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 세태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함”이라며 “세계 유수의 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은 기능과 효과를 입증해 국민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차세대 공기 살균기로 발돋움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게이트비젼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