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캠핑난로 ‘캠프-10 선셋’ 신상 출시
파세코, 캠핑난로 ‘캠프-10 선셋’ 신상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10.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세코 캠프-10 선셋(CAMP-10 SUNSET)’ 제품 이미지. 사진=파세코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파세코가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발 맞춰 신제품 ‘파세코 캠프-10 선셋(CAMP-10 SUNSET)’을 출시했다.

30일 파세코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캠프-10선셋은 불꽃을 보며 마음의 안정을 찾는 일명 ‘불멍’ 트렌드에 주목해 특수 코팅된 유리 투시창에 중점을 두었다.

티타늄 이온 특수 코팅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해 자연 그대로의 저녁 노을 불빛을 구현해 언제든지 노을을 감상하는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특히 투시창을 기존 제품 대비 25% 두껍게하고 29% 높게 적용해 은은한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켜 준다.

안정성까지 더욱 강화한 것도 이번 제품의 특징으로 꼽힌다. 캠프-10 선셋은 자동 전도 소화 기능을 탑재해 사용 중 난로가 넘어지더라도 자동으로 불을 소화시켜 캠핑 중 화재 위험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또 간편한 수동점화 방식과 로터리 심지 조절 레버로 캠핑 초보자도 간편하게 적정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난방 성능과 외부 자극에도 변색이 적고 스크래치 등이 잘 생기지 않도록 상판을 두껍게 법랑 처리해 견고함까지 겸비하고 있다. 원통 형태의 고급스러운 전용 파우치가 기본 구성돼 있어 보관 역시 용이하다.

파세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캠핑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면서 캠핑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떨쳤던 파세코 캠핑난로가 대중적으로도 큰 관심을 얻게 됐다”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파세코 캠핑난로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판매고를 기록 중이며 쏟아지는 주문량에 발 맞추기 위해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