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러데이, 할로윈 맞아 온라인 콘서트 진행...사랑스러운 공주님들로 변신
세러데이, 할로윈 맞아 온라인 콘서트 진행...사랑스러운 공주님들로 변신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0.3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걸그룹 세러데이(SATURDAY)가 팬들과 할로윈을 특별하게 기념했다.

지난 29일 오후 세러데이는 할로윈을 맞이해 라이브 전문 채널인 FC LIVE와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세러데이는 할로윈인 만큼 게임과 동화, 영화 속 공주로 분장했다. 하늘은 마리오의 피치공주를, 주연은 ‘미녀와 야수’의 벨, 유키는 백설공주, 아연은 ‘겨울왕국’의 안나, 민서는 ‘알라딘’의 자스민으로 변신해 5인 5색 매력도 뽐냈다.

특히 다섯 명의 공주로 변신한 세러데이는 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인형 같은 비주얼과 자태를 자랑,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의 큰 호응과 관심까지 받았다.

세러데이는 소속사를 통해 “평소와 다른 공주의 모습으로 팬 분들과 만날 수 있어서 색다르고 특별한 기억이 될 것 같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세러데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컬과 댄스, 기타 연습 등을 하는 모습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고, 꾸준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