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복수해라' 무삭제판 공개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복수해라' 무삭제판 공개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11.2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브가 TV조선과 함께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복수해라' 포스터. 사진=웨이브
웨이브가 TV조선과 함께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복수해라' 포스터. 사진=웨이브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웨이브가 TV조선과 함께 제작한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해라'를 공개한다.

20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는 김사랑, 윤현민 주연의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를 오는 21일 밤 9시 본 방송 시작과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웨이브에서는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이 포함된 무삭제 버전으로 전편 공개된다.

'복수해라'는 프리랜서 방송인, 인플루언서, 작가로 화려한 삶을 살다 거짓 스캔들에 휘말려 하루 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진 주인공 강해라가 복수를 위해 권력에 맞서는 내용의 드라마다.

강해라 역에는 5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배우 김사랑이 연기를 맡았다. 김사랑은 냉혈 변호사 차민준 역을 맡은 윤현민과 함께 누명을 벗기 위한 복수 연기를 선보인다.

이외 FB그룹 후계자 김태온역에 배우 유선, 흥신소를 물려 받은 구은혜 역에 배우 윤소이, FB그룹 총수 김상구역에는 배우 정만식이 맡았다.

한편, 웨이브는 올해 ‘꼰대인턴’을 시작으로 아이돌 리얼리티 예능, 종편드라마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오는 12월에는 조여정, 고준 주연 '바람피면 죽는다'를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