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팍 토크여행' 박해진x박기웅x다이나믹 듀오, 오디오클립 라이브 방송
'투팍 토크여행' 박해진x박기웅x다이나믹 듀오, 오디오클립 라이브 방송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0.11.2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네이버 오디오클립 인기 랭킹 연속 1위를 탄탄하게 지키며 무한질주 중인 박해진X박기웅의 '투팍 토크여행'이 23일 박해진의 절친특집으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오디오클립 'SOON’삭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저력을 과시했다.

이날, 절친특집으로 진행된 '투팍 토크여행'에는 박해진의 절친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해 현실감 넘치는 조언과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박해진의 러브콜로 오디오클립 나들이에 나선 다이나믹 듀오는 거침없는 입담과 박해진x박기웅과의 찐 케미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재미와 함께 뭉클함을 선사했다.

네 명의 남자들은 오디오클립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올라온 청취자들의 댓글에 친절히 답하며 소통하는가 하면 사연자들에 폭풍 공감하며 친한 형, 오빠들로 진심 어린 조언으로 웃음과 감동이 함께 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이처럼 '투팍 토크여행'은 진짜 선배들과의 커피 한잔을 앞에 놓고 가볍게 이런저런 일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편안한 입담을 즐길 수 있어 스타들을 가깝게 느끼며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날 청취자들은 '멀게만 느껴졌던 스타들과 카페에 앉아 웃고 떠들고 공감하는 기분이 들어 편안해졌어요' '평소 좋아하던 배우들의 현실 모습이 우리랑 다를 바 없다니!! 더 친밀감이 느껴져요' '공감 솔루션 가슴에 콕콕 박히며 코로나로 지친 우릴 위로합니다' 등등의 댓글을 남기며 컨츄리 모먼트를 지향하는 오디오클립의 정신에 답했다.

차가운 냉 미남으로 보이는 박해진의 예상외 깨알 지식은 ‘투팍 토크여행’의 큰 재미로 생각지도 못하게 허를 찌르는 대화법과 모든 이에게 공감해주려는 착하고 바른 사나이 박기웅. 그 사이에서 누구보다 애청자다운 모습으로 함께 진행을 하며 두 형님들의 무한 사랑(?)을 받는 고건한 그리고 당차고 안정감 넘치는 진행과 한 소절 노래 솔루션으로 오디오클립의 대표주자가 된 김희재까지 '투팍 토크여행'의 무한 질주는 앞으로도 계속된다고.

한편, '투팍 토크여행'은 지난 18일 진행된 실시간 채팅 이벤트로 현실 남친의 모습과 세 남자의찐케미를 보여주며 박해진x박기웅x고건한의 채팅 모음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12월말로 시즌2를 마무리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 토크여행’은 곧바로 시즌3 준비에 돌입, 오디오클립계의 새로운 바람을 계속 불어넣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