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선데이토즈, 청소년 온라인 교육격차 해소 지원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선데이토즈, 청소년 온라인 교육격차 해소 지원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11.2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성남시 중원구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총소년수련관에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선데이토즈가 태블릿 PC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행사에 참여한 (왼쪽부터)양동기 대외담당 사장,  진미석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 이현우 선데이토즈 애니팡4 PD.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선데이토즈는 성남시청소년재단에, 성남시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의 온라인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스마트 기기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희망스튜디오와 선데이토즈는 24일 오후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해 태블릿 PC 전달식을 진행 했다. 

이번 기부는 선데이토즈가 퍼즐게임 ‘애니팡4’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부 캠페인을 통해 후원금을 마련했다. 애니팡4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하트를 사용하거나 기부하는 개수에 따라, 선데이토즈가 희망스튜디오에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 되었으며 총 3000만원이 모금됐다.

희망스튜디오와 선데이토즈는 성남시 청소년 학습권 보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성남시청소년재단에 태블릿 PC 50대를 지원한다. 이 태블릿 PC는 수정청소년수련관, 중원청소년수련관,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등 성남시청소년재단 관할 시설 8곳에 전달돼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의 온라인 학습 지원에 활용 된다.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실장은 “이번 기부는 기업 재단, 지자체, 지역 청소년 전문기관 등이 협력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성장 환경을 선제적으로 구축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 됐으며 이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온라인 학습 사각지대 문제가 해소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희망스튜디오는 미래세대인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