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스코, B2B 상업용 코인세탁기∙코인건조기 출시
와스코, B2B 상업용 코인세탁기∙코인건조기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11.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스코 상업용세탁기(왼쪽)와 상업용건조기(오른쪽). 사진=와스코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국내 세탁장비 제조 전문 기업 ㈜와스코가 상업용 코인세탁기∙코인건조기를 출시한.

26일 와스코에 따르면 상업용 코인세탁기∙코인건조기는 와스코의 자체 개발기술로 만든 제품으로 내년 상반기부터 셀프빨래방∙호텔∙리조트∙기숙사∙병원∙군부대 등 사업장 내 편의 시설과 자체 세탁 시설에 판매할 방침이다.

와스코의 상업용 코인세탁기∙코인건조기 용량은 각 20kg, 25kg 등 대용량이다. 전면과 드럼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외관이 미려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자체 설계한 조작 컨트롤 보드를 통해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와스코 상업용 코인세탁기는 세탁물 종류와 오염도에 따라 5가지 이상 세탁공정을 직접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다단계로 탈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세탁물 손상 최소화와 함께 강력한 탈수력을 자랑한다. 초고속 회전에도 떨림이나 진동을 최소화하는 강력 서스펜션 쇼바가 장착돼 장기간 사용에도 안정적이다.

세탁기 전면 상단부에는 LCD정보창 통해 현재의 공정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세탁과정 중 이상 증상이 발생하면 조치를 위한 고장 알람과 에러코드를 사용자에게 전달해 신속한 대응 조치가 가능하다.

상업용 코인건조기는 섬유 종류에 따라 온도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최적의 열풍 밸런스를 통해 섬유 손상과 수축을 방지한다. 여기에 히터 동파이프에 열효율 높이는 내열성 소재 에로핀을 첨가해 최저 열량으로 최대 건조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

또 원터치 조작법과 먼지제거 필터가 전면 하단부에 위치해 누구나 손쉽게 이용과 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박도홍 와스코 대표는 “와스코의 자체 개발기술로 만든 상업용 코인세탁기∙코인건조기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본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며 “우수한 세탁∙건조기능과 미려한 디자인의 장점을 널리 알려 세탁기와 건조기가 필요한 모든 곳에 공급할 수 있는 세탁장비 제조 전문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