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선발대회' 우승 황금 부캐상 ‘아아’ 탁재훈, 이지훈 수상
'부캐선발대회' 우승 황금 부캐상 ‘아아’ 탁재훈, 이지훈 수상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0.12.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페르소나유니버스 제공
사진 = 페르소나유니버스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Mnet ‘부캐선발대회’ 화제속에 지난 11월 30일 밤 최종화가 방송 되었다.

국내 최초 부캐릭터 세계관을 창시한 마미손, 부캐 부자 유세윤, 둘째 이모 김다비가 심사위원으로 나서 화제를 모은 '부캐선발대회’, 10월 유튜브를 시작으로 11월에는 Mnet 채널에서 월요일 밤마다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안겨주었다. 

30일 공개 된 마지막화에서 평범함을 거부하는 병맛 장인 랄랄, 43년차 가수 인순이가 20세 신인으로 돌아가 영순이로, 명품 보컬 듀오 2F(이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비운의 학번이 되어버린 202F로 변신하여 본캐와는 또 다른 매력의 무대들을 선보였다.

이어 우승자를 공개했다. 최고의 부캐가 되기 위한 조건인 스타성, 음악성, 창의성 평가를 거쳐 부캐선발대회 최종 시상식이 공개되었다.

출산장려상-재키아이(안소미), 전역상-금도끼 은도끼(서은광, 이창섭), 퓨팬상-18K(김미려), 부유랄상-랄랄, 달아죽어상-박서윗, 생각보다 구라 잘 치네상-202F(2F 이프), 최다 NG부자상-QDR(꽈뚜룹), 입춘대길상-수현OPPA(수현), 0순위상-영순이(인순이) 수상, 최종 우승자 황금 부캐상은 말장난 듀오 아니쥬, 아원츄‘아아’ (탁재훈, 이지훈)가 수상하였다. 참가자 전원이 상을 받아 오디션의 시상이 아닌 모두의 축제 같은 모습을 연출 되었다.

마지막 방송은 부캐선발대회 출연했던 부케들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황금부캐상을 수상한 아아의 앙코르 무대로 제 1회 ‘부캐선발대회’는 막을 내렸다.

제작사 페르소나유니버스의 최용호 대표이사는 “앞으로 ‘부캐선발대회’에 참여했던 부캐릭터 들은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해진 부캐릭터 들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가진 시즌2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