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포토]'여신강림' 황인엽X문가영X박유나X차은우, 압도적인 비주얼
[톱포토]'여신강림' 황인엽X문가영X박유나X차은우, 압도적인 비주얼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0.12.0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2일 오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그리고 김상협 감독이 참석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역대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여신강림’은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대세 배우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의 만남으로 웹찢 라인업을 완성,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켜온 문가영은 민낯을 죽어도 들키기 싫어하는 메이크오버 여신 ‘임주경’ 역을, 청량하고 스윗한 매력으로 존재감과 가능성을 입증한 차세대 연기돌 차은우는 이기적인 유전자를 탑재한 엄친아 ‘이수호’ 역을 맡아 벌써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매력적인 마스크와 보이스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으며 ‘파워 신예’로 우뚝 선 황인엽은 완벽한 피지컬을 지닌 거친 야생마 ‘한서준’ 역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온 박유나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원조 새봄고 여신 ‘강수진’ 역을 맡아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더욱이 ‘여신강림’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협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올 겨울 연애 세포를 일깨울 상큼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오는 12월 9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