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4일 오후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의 MMA WEEK 3일차인 오늘은 정세운의 힐링뮤직 인터뷰 ‘다.플.리’, 루키들의 패기넘치는 퍼포먼스 및 장범준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정세운은 힐링 뮤직 인터뷰 '다.플.리'의 MC를 맡아 많은 스타들과 멜론 유저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힐링 뮤직을 소개한다.
또, 올 한해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루키들이 모두를 놀라게 할 색다른 매력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장범준은 본인의 작업실에서 특유의 감성이 깃든 라이브와 곡 작업 비하인드 등을 진솔하게 공개한다.
특히, 오늘은 올 한해를 빛낸 락 아티스트와 세션상이 공개된다. 올해 신설된 세션상은 보이지 않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K-Music 발전에 큰 기여를 한 뮤지션에게 수여된다. MMA 역사상 첫 세션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온라인・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는 MMA 2020은 12월 5일까지 매일 오후 7시 카카오TV 앱/웹, 카카오톡 #카카오TV 탭, 멜론 앱/웹, 유튜브(해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공연, 올 한해 각 장르를 빛낸 아티스트와 한국 음악 발전에 큰 기여를 한 뮤지션에 대한 시상 및 트로피 언박싱, 웹예능 등을 공개한다. 전체 일정 및 상세한 내용은 멜론 웹/앱 내 MMA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사진=카카오]
저작권자 © 톱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