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최재림, 네순 도르마로 파이널 출격
'로또싱어' 최재림, 네순 도르마로 파이널 출격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2.31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빈틈없는 목소리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최재림이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1월 2일(토)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연출 유일용) 14회에서는 용호상박 노래 전쟁에서 살아남은 12인의 가수 중 6인의 무대가 공개, 최재림은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네순 도르마’를 선보인다.  

대기실에서 긴장감에 애써 웃음 짓던 최재림은 무대에 오르며 “자신감은 되게 충만해요”라고 말해 반전미를 뽐낸다. 이어 “‘최재림’이라는 배우, 싱어가 가진 강점과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드릴 것”이라며 진지함 가득한 각오를 전하기도. 

최재림은 평소 불러보고 싶었던 워너비 곡이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불러 더 친숙한 오페라 ‘투란도트’의 ‘네순 도르마’(Nessun dorma)를 선곡한다. 그는 세미파이널 보다 훨씬 대중적인 선곡으로 최종 6인에 선정되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 승리를 위한 무대를 펼친다고.  

합창단의 화음에 얹어지는 최재림의 묵직한 목소리는 듣는 이에게 벅차오르는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몇몇 관객 심사위원은 소름이 돋는지 연신 팔을 문지른다고 해 그가 꾸밀 무대에 궁금증이 더한다. 

무대가 끝난 후 조장혁은 최재림의 반전 무대에 “떨긴 무슨!”이라며 배신감에 말을 잇지 못한다고. 이어 김구라는 “최재림 씨는 ‘로또싱어’를 통해 자신의 진가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있다는 생각에 6인 안에 들지 않을까...”라며 조심스럽게 최종 6인으로 꼽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가슴 가득 꽉 찬 여운을 남기는 최재림의 무대는 오는 1월 2일(토) 밤 8시 40분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