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 신축년 새해맞이 ‘황금소 특집’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 신축년 새해맞이 ‘황금소 특집’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1.05 14:56
  • 댓글 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뽕숭아학당’ TOP5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황금소 한 돈’을 건 특별한 수업을 함께하며 초특급 웃음 폭격을 선물한다.

오는 6일(수)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33회에서는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2021년 신축년 새해 첫 수업으로 ‘소’와 관련된 선생님들을 만나 뜻깊은 가르침을 받는 ‘황금소 특집’이 펼쳐져 안방극장에 색다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먼저 TOP5 멤버들은 수업에 앞서 선물로 마련된 순금 한 돈의 ‘황금소’를 보고 탄성을 질렀다. ‘황금소’ 앞에 옹기종기 모인 채 마치 빨려 들어갈 듯 격한 리액션을 터트리며 뜨거운 열의를 다진 것. 이어 멤버들은 ‘미스터트롯’ 레드 슈트 오프닝 당시 함께한 로데오 데스파시‘소’를 타는 게임에 나섰고, 로데오 소를 타기 전부터 넘어지고 미끄러지는 등 포복절도 몸 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임영웅이 ‘베스트 리액션상’ 수상자다운 댄스 실력으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자, 멤버들 차례대로 격렬하게 요동치는 ‘소’ 위에 올라타 자연스럽게 몸을 맡기기 시작했다. 특히 영탁은 트롯맨 공식 ‘활력왕’다운 남다른 에너지를 뿜어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다음 수업은 연기력과 상상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마술 수업’으로 ‘소의 날’에 태어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특별 선생님으로 등장, 멤버들의 기립 박수를 이끌었다. 이은결은 간단한 마술로 멤버들의 연기력을 테스트한 후 첫 조수로 영탁을 지목했지만 영탁은 마술 도구를 깨는 등 ‘마이너스의 손’에 등극, 급기야 장민호로부터 “마술 저렇게 하는 사람 처음 봤어”라는 야유를 들어 한바탕 웃음바다를 이뤘다. 

그리고 멤버들은 이은결로부터 무대 위에서 선보일 수 있는 ‘뽕 좋아요’ 개인기를 전수받아 처음으로 마술 개인기를 시도했다. 멤버들은 신나는 노래에 맞춰 각자의 개인기를 뽐냈고, 이중 트롯맨 공식 몸치 이찬원은 어설픈 개인기 탓에 삐걱대는 ‘또봇’으로 변신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임영웅은 새해를 맞아 TOP6 표식과 각자의 팬클럽 색깔을 넣은 놀라운 디테일의 새해 선물을 준비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임영웅은 “2021년 깜짝 선물과 함께 꽃길 걷자. 팬들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라는 뜻이야”라며 서프라이즈 선물을 건넸고, 이를 본 이찬원은 “센스와 섬세함을 갖췄어”라고 감탄했다. 과연 임영웅이 직접 준비한 새해 첫 선물은 무엇일지, 그 어느 때보다 알찬 내용으로 가득했던 '2021년 황금소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 측은 “새해 첫 방송분인 만큼 트롯맨들 역시 그 어느 때보다 열정을 갖고 ‘뽕숭아학당’ 녹화에 임했다”며 “2021년 새해에도 시청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과 건강이 함께 하길 바라며, 트롯맨들에게도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33회는 오는 6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 CHOSUN ‘뽕숭아학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호야 2021-01-07 15:02:23
뽕숭아학당 영웅님을 비롯한 TOP6 은 행복의 원천입니다. 특히 임영웅 님을 하루라도 못 보면 마음이 울적해집니다. 2021년도도 우리 영웅님 믿고 함께 갑니다. 어디든지 가자~~!!!!

수진 2021-01-06 22:03:02
웅님만 기다리고 잇어ㅇ·
하루죙일 웅님만 생각하면서요~♥
항상 기대되는 우리 웅님 항상 홧팅~♥
사랑해용~

꿈님 2021-01-06 20:50:31
임영웅 응원합니다 ♡♡
임영웅 최고에가수ㅎㅎ
임영웅 뽕숭아학당에서 최고 리엑션 담당ㅎㅎ
임영웅 보석보다 더 빚나는 영웅님ㅎㅎ
임영웅 오늘 활약도 기대 만땅이여라ㅎㅎ
언능 10시가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오늘도 잼나게 웃음을 주는 웅님에모습 기대기대ㅎ
좀있다 만나요ㅎㅎ
언제나 열응 하는 팬이여라ㅎㅎ
건♡♡♡행ㅎㅎ

숙이 2021-01-06 20:38:37
임영웅 그대는 나의 천사입니다.

김선이 2021-01-06 20:33:18
임영님 우리 가슴에 언제나 위로가되고
사랑으로 자리잡은 웅님~
오늘 뽕숭아 학당에서 어떤 내용으로
우리를 행복하게 해줄런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