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워시큐 이태원점, 셀프빨래방 오픈 1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AMPM워시큐 이태원점, 셀프빨래방 오픈 1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1.0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PM워시큐 이태원점. 사진=AMPM워시큐
AMPM워시큐 이태원점. 사진=AMPM워시큐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이태원점이 오는 17일까지 오픈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 AMPM워시큐에 따르면 이태원점 1주년 감사 이벤트 기간 동안 세탁 요금 50% 할인과 키오스크 적립금 최대 20% 적립이 이뤄진다. 또 키오스크를 통해 매장 내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코로나19 시기에도 대면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AMPM워시큐는 고객들의 일상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새로운 세탁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셀프빨래방 브랜드다. 365일 24시간 운영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다양한 세탁장비 라인업과 최적의 빨래방 구성, 전담 기술팀 운영 등으로 이용객 및 점주의 만족도를 동시에 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AMPM워시큐 이태원점은 지난 1년 동안 해당 지역에서 입 소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을 확보했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 5대씩 마련해 이용객이 많은 주말에도 대기 시간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운동화 전용 세탁기와 건조기 설치 역시 고객 유입에 도움이 된 것으로 보인다.

AMPM워시큐 관계자는 “이태원점은 힘든 시기에 문을 열었음에도 완벽한 비대면 서비스 실현과 최신 장비 확보 등이 고객들을 이끈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경리단길 청정 빨래방으로써 이용객들의 편의와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셀프빨래방 매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