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신인선, 근육 건강 중요성 강조
‘좋은아침’ 신인선, 근육 건강 중요성 강조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1.1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가수 신인선이 2021년에도 건강 전도사로서 활약을 이어간다.

13일 오전 SBS 교양 프로그램 ‘좋은아침’에 신인선이 출연했다. 이날 ‘좋은아침N보건소’ 코너에서는 근육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신인선은 “가수 김종국 형님이 마시는 것까지 운동이라고 말했다”며 단백질의 중요성을 언급한데 이어 햄스트링에 대해 “축구 선수에게 가장 중요하면서도 위험한 근육이다. 다치면은 오래 가는 것이라 알고 있다”고 지식을 자랑했다. 

또 신인선은 A++ 질 좋은 햄스트링을 만들기 위한 스트링 치즈 운동법을 따라하며 뛰어난 운동신경을 선보였다. 

평소 꾸준히 등산을 하며 ‘우장산 날다람쥐’란 애칭을 얻은 바 있는 신인선은 다양한 건강 지식과 운동 실력을 자랑하며 2021년에도 건강 전도사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신인선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엄마의 봄날’ ‘방방곡곡’ ‘불후의 명곡’ ‘우리말 겨루기’ ‘히든싱어’ ‘인생앨범-예스터데이’ 등의 방송, KBS2라디오 ‘김혜영과 함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미스터트롯’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과 레전드 설운도와 함께 ‘트롯페스타 : 미스터트롯4인 & 레전드 전국투어 콘서트’로 지난해 서울, 대구에 이어 올해 울산, 인천, 부산, 광주, 일산 등에서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