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샷 술픽업 ‘부나하벤 12년’ 7일만에 완판
데일리샷 술픽업 ‘부나하벤 12년’ 7일만에 완판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1.1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샷이 진행한 1월 특가 위스키 판매제품 ‘부나하벤 12년’이 7일만에 완판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사진=데일리샷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주류 O2O앱 서비스 데일리샷이 술픽업 서비스에서 판매한 ‘부나하벤 12년’이 7일만에 한정 수량 완판을 기록했다.

13일 데일리샷에 따르면 지난 12월 집콕·홈술 트렌드에 발맞춘 ‘술픽업’ 서비스가 론칭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앱 내에서 위스키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매장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정해진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데일리샷 위스키 픽업 서비스는 앱으로 주문, 결제하고 매장에서 픽업하는 O2O ‘스마트 오더’ 형태이다. 앱을 통해 원하는 매장에서 위스키를 결제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2일 이내 픽업지에 주문한 위스키가 입고된다. 입고 알림을 받으면 픽업지에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다른 주류에 비해 근처에서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위스키를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지난 12월 서비스 정식 오픈 이후 홈술족과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1월의 특가 위스키인 ‘부나하벤 12년’이 7일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남겼다. 현재 1월의 특가 위스키 2차 오픈을 준비중이다.

김민욱 데일리샷 대표는 ‘술픽업 서비스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홈술족’분들이 집에서 더 다양하고 맛있는 주류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