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실내 스케이트 파크 오늘(19일) 오픈
반스, 실내 스케이트 파크 오늘(19일) 오픈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1.1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의 ‘반스 라이즈 스케이트 파크(Vans RYSE Skate Park)’가 1월 19일부터 홍대 라이즈 호텔(RYSE Hotel) 지하 1층에 문을 연다.

실내에 위치한 반스 라이즈 스케이트 파크는 요즘같이 매서운 추위와 눈이 자주 내리는 날씨 속에서도 언제나 쾌적하게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난이도의 기물이 설치되어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게 스케이팅을 체험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반스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한다고 밝혔다.

매주 수요일 저녁에는 오직 여성 스케이터만 참여할 수 있는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로 운영된다. 더불어 여성이라면 누구나 스케이트보드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는 ‘걸스 스케이트 클리닉(Girls Skate Clinic)’ 프로그램도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클리닉 프로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클리닉에 필요한 보호 장구와 스케이트보드도 함께 제공된다.

 

​창의적인 감각과 특유의 젊은 에너지를 엿볼 수 있는 홍대 라이즈 호텔은 단순히 호텔이 가지는 의미를 넘어 세계 각지의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항상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되며 홍대라는 상징적인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라이즈 호텔은 겨울 시즌을 맞이해 반스와 다시 한번 파트너십을 맺고 550m2 규모의 실내 스케이트 파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나이나 성별,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반스 라이즈 스케이트 파크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는 동안 3시간씩 한 세션으로 구성되었고, 오직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이용 예약이 가능하다. (미취학 아동 이용 불가)

반스 코리아 담당자는 “반스는 창의적인 스케이트보드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목적의 일환으로 야외 활동에 여러가지 제약이 많은 요즘 같은 시기에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를 독려하기 위해 라이즈 호텔과 파트너십을 맺고 실내 스케이트 파크를 선보이게 되었다. 반스 라이즈 스케이트 파크를 통해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즐겁게 경험하고, 창조적인 자기표현의 기회를 이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반스 라이즈 스케이트 파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서 운영된다. 시간대별 참가 인원수가 제한되고, 세션이 끝날 때마다 전체 공간을 대상으로 소독이 진행된다. 또한 이용자와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파크를 이용할 때에는 누구나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1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네 달 동안 운영되는 반스 라이즈 스케이트 파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 및 이용 예약은 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