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종석, 10kg 감량...소집해제후 달라진 분위기
[화보] 이종석, 10kg 감량...소집해제후 달라진 분위기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1.2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30대 남성 배우의 대표주자 이종석이 국방의 의무를 마친 후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2021년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복무 이후 처음으로 팬들에게 공식적인 모습을 알리는 지면이다.

이종석은 지난 2019년 상반기 tvN의 화제작인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 후 대체 복무 요원으로 의무를 다했다. 이날 완숙한 남성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촬영을 위해 10kg을 감량하고 나타난 이종석은 “복무 시간 동안 연기 할 수 있는 상태로 ‘리셋’됐다”라며 “그러나 아예 초기화가 되었다기보다는 ‘정화’됐다는 표현이 맞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차기작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지난 10년 동안 내 연기를 캠코더로 녹화하고 100번씩 돌려보던 시절 있었다”라며 “그러나 이제는 그런 마음을 조금 줄이고 나 자신을 사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현재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연을 맺은 박훈정 감독의 <마녀2>에 작은 역할로 출연을 확정한 상황이나, 본격적인 복귀작은 조심스레 고르는 중이다. 그는 “차기작은 ‘조금 세다’는 말에 걸맞은 콘셉추얼한 캐릭터였으면 좋겠다"고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종석이 커버를 장식한 <에스콰이어> 2020년 2월호는 2020년 1월 22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