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팬덤앱 서비스 ‘미스&미스터트롯 앱’ 출시
올인원 팬덤앱 서비스 ‘미스&미스터트롯 앱’ 출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1.2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트롯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2>가 이번에는 공식 팬덤앱 서비스를 런칭한다.

TV CHOSUN은 오는 22일(금) 미스&미스터 트롯 찐팬들을 위한 올인원 팬덤앱 서비스 ‘미스&미스터트롯 앱’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매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트롯 2> 출연자들을 응원하고, 이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식 플랫폼이다.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출연자들의 연습과정과 일상 셀카 등을 공식앱을 통해 팬들과 공유하며 트롯열풍을 더욱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또한 <미스터트롯> TOP6의 명품 무대가 펼쳐지는 TV CHOSUN의 대표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다양한 상황에 맞는 트롯곡들을 소개하는 이찬원, 김희재의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플레희리스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공식앱 런칭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의 투표로 이루어지는 신청곡 등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는 창구가 되어 트롯팬들에게 차원이 다른 시청경험과 만족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TV CHOSUN은 “미스&미스터트롯 팬들이 어떻게 해야 좋아하는 가수를 더 즐겁게 응원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해야 출연자들이 팬들의 사랑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을지를 가장 고민했다”고 밝히며 추억의 팬레터, 1:1대화, 독점영상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앞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통장르 트롯을 다시 대중문화의 주인공으로 이끌어 낸 TV CHOSUN이 이번에는 공식 팬덤앱 서비스를 통해 또 한번 ‘최초’의 트롯팬덤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TV CHOSUN의 콘텐츠 사업관련 자회사 TIZZO C&C와 팬덤앱 전문개발사인 (주)너하고(대표: 어재경)에서 공동개발하였으며, iOS버전은 1월 22일(금) 정오부터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다음날인 1월 23일(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