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김일우, 의사의 경고에 긴장 “눈에 이상이 있을 수도”
'살림남2’ 김일우, 의사의 경고에 긴장 “눈에 이상이 있을 수도”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1.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김일우가 안과 검진 결과를 듣고 놀란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배우 김일우의 새해맞이 찌든 때 제거 청소 꿀팁과 눈 건강을 지키는 힐링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김일우는 소문난 ‘청소 왕’답게 새해를 맞아 살림살이 대청소에 들어갔다. 

무거워서 혼자 하기 어려운 매트리스와 기름때 지우기가 최대 난관인 후드 청소까지 김일우만의 신박한 청소 비법으로 완성된 현장은 보기만 해도 개운해지는 특급 힐링과 유용한 살림 꿀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청소하는 내내 부쩍 침침해진 눈 때문에 힘들어하던 김일우는 혹시 건강에 적신호에 온 것은 아닌지 걱정된 마음에 급히 안과를 찾았다. 

특히 촬영 때문에 안구 충혈 제거 약을 자주 사용해왔다는 김일우는 “안압에 변동을 줄 수도 있다”는 의사의 무서운 경고에 긴장할 수밖에 없었다는데.

이후 김일우는 뜻밖의 검사 결과를 듣고 깜짝 놀랐다고 해 과연 그의 현재 눈 건강이 어떤 상태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안과를 다녀온 뒤 연어와 시금치를 이용해 눈 건강과 입맛까지 사로잡는 김일우표 건강 레시피도 공개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수직 상승시킨다.

김일우의 신박한 꿀팁 청소법과 겨울철 눈 건강 레시피는 23일(토) 저녁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