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NC 신예 래퍼 요보이, 싱글 앨범 ‘High’ 발매
LBNC 신예 래퍼 요보이, 싱글 앨범 ‘High’ 발매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1.2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YoBoy (이하 요보이)가 데뷔 한 달 만에 새로운 싱글 앨범 'High'를 발매한다.

한달 전 힙합레이블 LBNC에 합류하며 데뷔 싱글 ‘100 Flows'를 발표한 신인 래퍼 요보이는 타이틀인 '100 Flows'와 LBNC의 첫 단체 곡이기도 한 'Chillin Vibe'를 통해 이제 막 데뷔한 고등학생 래퍼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한 곡의 퀄리티와 음악적 가능성으로 국내 힙합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싱글 ‘High’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High'와 'youandme'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High'는 고등래퍼 최고의 아웃풋 중 한 명으로 뽑히는 래퍼 ‘GIST (윤현선)’가 함께한 트랙으로, 새로운 세상으로의 진입, 작업에 대한 고민과 기대감, 그리고 무엇보다 들뜬 그의 마음이 짙게 표현되어 있다. 'GIST (윤현선)' 역시 본인만의 유니크한 멜로디와 톤앤매너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띄워줬다.

'youandme'는 알앤비 중에서도 슬로우잼에 가까운 트랙으로, 이전의 속도감 있던 트랩곡들과는 궤를 달리하는 끈적한 멜로디와 바이브로 곡의 칠한 무드를 이어간다. 같은 레이블 소속의 'Leebido'가 참여해 힘을 보탰으며, 요보이의 음색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넘버라고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