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오늘(22일) '데스매치 PART2' 음원 공개
'미스트롯2', 오늘(22일) '데스매치 PART2' 음원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1.2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의 데스매치 무대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에서 공개된 데스매치 무대가 오늘 2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양지은의 '빙빙빙'을 시작으로 황우림의 '쓰러집니다', 진달래의 '세월아', 방수정의 '미스터 유', 류원정의 '여로', 영지의 '케 세라 세라', 장태희의 '무슨 사랑'이 수록된다. 이어 허찬미의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성민지의 '길면 3년 짧으면 1년', 전유진의 '약속', 은가은의 '안돼요 안돼', 김다나의 '늙어서 봐', 김의영의 '가버린 사랑'까지 총 13곡이 발매된다.

지난 21일 방송된 '미스트롯2' 6회에서는 '죽음의 1대1 데스매치' 2차 대전이 펼쳐지며 대이변 속 총 25팀의 본선 3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졌다. 이날 허찬미는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에 맞춰 절도 있는 마이클 잭슨 댄스를 보여줬다.

이에 맞서 판소리 전공 제주댁 양지은은 '빙빙빙'을 선곡해 특유의 국악 기본기를 바탕으로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아냈다. 특히 원곡자 김용임은 양지은의 무대에 기립박수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황우림은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아라비안 무희 댄스에 맞춰 '쓰러집니다'를 열창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치열한 '데스매치' 영광의 '진'은 나이를 뛰어넘은 감성을 뿜어낸 초등부 김다현에게 돌아갔다. 

TV조선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에서는 오디션의 기본이 되는 가창 실력뿐 아니라 단아한 미모에 반전 예능감까지 더한 '멀티 플레이어'들이 줄줄이 탄생되면서 신선한 재미와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6회는 최고 시청률 29.6%, 전체 27.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첫 방송 이후 6주 연속 지상파-비지상파에서 송출되는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미스트롯2'는 적수 없는 독보적 왕좌를 입증했다.

또한, 제3차 '대국민 응원 투표'는 무려 투표 수 650만 건에 육박하며 역대급 상승세를 기록한 데에 이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출연진의 경연곡들 역시 차트 줄 세우기를 하는 등 '국민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명성에 맞는 걸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 데스매치 PART2'는 오늘 22일 낮 12시 전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