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메가박스 스페셜 한정 특전&굿즈 판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메가박스 스페셜 한정 특전&굿즈 판매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1.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1 월 27 일 개봉을 맞아 메가박스 한정 스페셜 특전 소식과 굿즈 발매 소식을 전해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누적 발행 부수 1억 2천만부를 돌파한 만화 [귀멸의 칼날]의 첫 극장판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이 펼쳐지는 이야기. 드디어 1월 27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메가박스에서 5주 동안 매주 새로운 특전을 증정하며 스페셜 굿즈까지 판매한다고 해 관객들의 심장을 더욱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메가박스에서는 개봉주 오리지널 티켓을 시작으로 5주 동안 특전을 증정한다. 1주차 특전 주인공인 오리지널 티켓은 총 2종으로, 메인 포스터와 ‘렌고쿠’의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20일(목)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통해 오리지널 티켓이 깜짝 예고됨과 동시에 팬들이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들을 보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오리지널 티켓은 개봉일인 1월 27일(수)부터 일주일 동안 메가박스 전 상영 지점의 매표소에서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이후 5주차까지 매주 다른 특전을 제공, 수많은 관객들의 N차 관람을 짐작게 한다. 주차별 특전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메가박스에서는 개봉일부터 오리지널 티켓 증정 이벤트와 함께 스페셜 굿즈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페셜 굿즈는 바로 포스터 직소 퍼즐(2종).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한 메인 포스터와 역대급 액션을 선보일 귀살대 최강 검사인 염주 ‘렌고쿠’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직소 퍼즐로 제작했다. 무엇보다 ‘렌고쿠’ 퍼즐은 그의 불타오르는 투지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퍼즐은 개봉일인 1월 27일(수)부터 메가박스 전국 24개 지점(강남, 고양스타필드,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 대구, 대구신세계, 대전중앙로, 동대문, 목동, 백석, 킨텍스, 부산대, 부천스타필드시티, 분당, 상암월드컵경기장, 영통, 성수, 송도, 신촌, 울산, 창원, 천안, 코엑스, 홍대, 화곡)의 매점에서 판매된다. 또한 퍼즐 구매 시에는 오리지널 포스터와 함께 콜라(R 사이즈)가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라프텔에서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개봉을 맞아 독점 굿즈 판매를 준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키운다. 메가박스 한정 스페셜 굿즈와는 또다른 구성으로, 라프텔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메가박스를 통한 5 주 특전 진행은 물론,   다채로운 굿즈 소식으로 국내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오는 1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