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뮤직, 공간 콘텐츠 공동 운영개발 MOU
유니버설뮤직, 공간 콘텐츠 공동 운영개발 MOU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0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세계적인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이엔브이콘텐츠와음악콘텐츠 체험공간의 공동 운영개발을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유니버설뮤직은 29일 논현동에 위치한 ㈜유니버설뮤직 사무실에서 ㈜이엔브이콘텐츠와 MOU를 맺고, 브랜드와 음악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고품격 공간 콘텐츠 공동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상호협력체제를 구축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이에 따라 ㈜유니버설뮤직에서는 양 사가 협력하는 프로젝트 테마에 따른 아티스트 콘텐츠 큐레이션 뿐만 아니라, 음악적 체험을 기반으로 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유니버설뮤직그룹의 지적재산권(IP)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엔브이콘텐츠는 문화 콘텐츠를 토대로 한 다양한 공간 및 건설 사업에 대한 인프라를 제공하고, 향후 다양한 공동사업 기회를 발굴하기로 협의했다. 양 사는 사업추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도 상호협력 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유니버설뮤직 그룹은 전 세계 음반 시장의 약 30%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글로벌 음악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여기에는 클래식, 재즈, 팝, 가요 등 모든 음악 장르를 망라하며, 도이치그라모폰, 블루노트,캐피톨등유수한 세계적 레이블들이 유니버설뮤직 그룹에 속해 있다. 유니버설뮤직 코리아는 비방디 유니버설 그룹의 100% 한국 투자법인 음반 회사로서 1999년 4월 출범했다.

㈜이엔브이콘텐츠는 브랜드와 콘텐츠 경쟁력을 통해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콘텐츠 플랫폼사업을 지향하는 기업으로,누구에게나 열려 있고 접근 가능한 공간을 만들며 주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하는 선도적 문화 기업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