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김치 - 비빔국수 - 히피펌 - 대리운전 달인 소개
생활의 달인, 김치 - 비빔국수 - 히피펌 - 대리운전 달인 소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15 09: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15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김치 달인, 은둔식달?비빔국수 달인, 히피펌 달인, 대리운전 달인이 소개된다.

사진 = SBS제공
사진 = SBS제공

<김치 달인>
광주의 한 시장. 이곳에 숨은 김치의 강자가 있다. 꼭꼭 숨어있는 것 같지만 주부들은 귀신같이 이곳을 찾아 꼭 들린다는 시장의 명물! 저녁 반찬거리 걱정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전라도의 손맛을 잘 살려주는 장숙희((女/56세/경력 25년) 달인의 김치가 바로 그것이다. 참새가 방앗간을 보물창고로 여기 듯, 주부들을 매료시키는 광주의 반찬가게, 어떤 비법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
 

<은둔식달 - 비빔국수 달인>
경기도 광주의 한 작은 골목, 인근 주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비빔국수의 고수! 한 그릇 먹고 나면 인생 맛집이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는데. 그 기막힌 국수를 만드는 달인을 만나본다. 아내와 딸과 함께 운영하는 작은 식당에서 그가 선보이는 비빔국수 맛의 포인트는 바로 시원한 동치미와 새콤한 무 절임에 있다고 하는데. 달인만의 새콤달콤한 양념장 배합과 탱글한 면발의 조화! 그 맛의 비법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히피펌  달인>
젊은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히피펌의 성지가 마포구에 있다. 당장 예약을 하고 싶어도 인기가 너무 많아 예약이 불가능하단다. 한번 파마를 하면 1년은 거뜬하게 유지된다는 이곳. 직접 고안한 부채 선풍기, 드라이기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파마를 완성한다고 한다. 열을 골고루 머리에 쐬어주는 것 역시 달인이 사용하는 히피펌 기술이라고 하는데. 젊은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히피펌 달인이 갖고 있는 기술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대리운전 달인>
운전대만 있으면 못 찾는 길이 없다. 복잡한 번화가부터 찾기 힘든 골목과 지름길까지. 자유자재로 누비는 한 사람이 있다. 바로 대리운전 경력 21년의 구부회(男/52세/경력 21년) 달인! 멀리서 봐도 무슨 차종인지 척척 맞히는 대리운전 달인. 안 타본 차가 없다는 달인은 차종마다 자신만의 사용법까지 터득했다고 하는데. 21년 차 대리운전 달인이 밝히는 대리운전의 모든 것! 그리고 대리운전 달인의 놀랍고도 다양한 에피소드와 안타까운 사연까지. 오늘 밤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남미 2021-02-15 21:47:47
15일방송 광주 김치달인 상호좀 부탁드려요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