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하드웨어 엔지니어 대규모 신입 공채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하드웨어 엔지니어 대규모 신입 공채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2.1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19일 선배 직원 참여 라이브 Q&A 온라인 세션 진행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로고.<br>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로고.<br>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가 대규모 하드웨어 엔지니어(CE∙Customer Engineer)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15일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채용하는 하드웨어 엔지니어는 최첨단 기술의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시스템 운영을 위한 유지보수와 설치를 담당한다.

상반기 하드웨어 엔지니어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로 학사 학위 소지자 지원 가능하다. 다양한 분야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주요 근무지는 이천, 화성, 평택이다. 모집 분야는 ▲화학기계연마(CMP) ▲공정진단계측(PDC) ▲식각(ETCH) ▲유전체증착(DDP) ▲금속증착(MDP) ▲열공정(FEP) ▲이온주입(IMPLANT) 등이다. 수행 업무, 자격 요건, 접수 기간 등 상세 내용은 어플라이드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입사 희망자에게 도움이 되도록 오는 2월 19일 오후 5시부터 라이브 Q&A 온라인 세션을 진행한다. 어플라이드에 근무 중인 하드웨어 엔지니어 선배 직원이 참여해 본인의 생생한 경험을 들려주고 지원자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라이브 Q&A 온라인 세션은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등록과 자세한 내용은 어플라이드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크 리 대표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어플라이드는 혁신 리더로서 업계 난제 해결을 위해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전력을 다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인공지능(AI), 자율주행, 5G, 사물인터넷(IoT) 등 새로운 메가 트렌드의 근간이 되는 반도체 산업에서 꿈을 펼칠 창의적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분당, 화성, 평택, 이천, 천안 등 전국 12개 사업장에서 18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지난 3년간 수백명의 우수 인재를 고용했다. 지난해 7월에는 고용노동부 주관 ‘2020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되고 12월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기도 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시차 출근제와 패밀리 데이 조기 퇴근제, 동호회 활동, 임직원 및 가족 대상 전문 상담 지원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 중이다. 고객사와 반도체 관련 기관과 협업을 통해 공동 인재 개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미국 본사와 연계한 전문 직무 역량 개발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직원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