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핫티스트' 최진솔, 오늘(24일) 정오 신곡 '야누스' 발매
'SNS 핫티스트' 최진솔, 오늘(24일) 정오 신곡 '야누스' 발매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2.2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가수 최진솔이 반전의 두 얼굴로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최진솔은 24일 정오(낮 12시) 신곡 '야누스(Angel or Demon)'를 발매한다. 

신곡 '야누스(Angel or Demon)'는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두 얼굴을 가진 신 야누스를 빗대어, 상반된 모습을 가지고 있는 인간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중독성 있는 기타 테마와 강렬한 드럼 사운드가 특징인 팝 장르로 강한 비트 위에 최진솔의 다채로운 감정이 더해지며 강렬한 서사를 만들어냈다. 하이라이트로 향할수록 감정이 고조되는 다이내믹한 편곡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너를 겨누고 돌아가는 roulette (룰렛), 출구 없이 널 가둬버린 미로", "이제야 와서 네 결말이 걱정되니" 등 가사에는 선을 넘는 순간 자신도 모르게 변해버릴 수 있다는 경고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인간의 내면을 탁월하게 묘사하는 최진솔의 보컬이 날카로운 가사와 어우러지며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곡을 완성해냈다.

'파워 보컬리스트' 최진솔은 유튜브 커버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SNS 핫스타'로, Imagine Dragons(이매진 드래건스)의 'Believer (빌리버)' 커버 영상을 공개한 뒤 나이지리아 문화부 장관의 초청을 받는 등 전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폭발적인 감성 표현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최진솔의 신곡 '야누스(Angel or Demon)'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최진솔의 신곡 '야누스(Angel or Demon)'는 2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상현 기자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