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세인츠,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매장 오픈
올세인츠,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매장 오픈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오는 26일, 서울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더현대 서울’에 매장을 오픈한다.

자연 친화적인 미래형 더 현대 서울의 컨셉에 부응하여, 올세인츠 코리아는 이스트 런던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은 살리되,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한 미니멀 퓨처리즘 컨셉을 선보인다. 

2021 SPRING 시즌의 새로운 캠페인은 ‘Hope Springs Infernal’ 절대 희망의 끊을 놓지 않는 희망찬 2021년을 기원하며, 지구를 더욱 사랑하고 아끼자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별히 이번 캠페인은 물이 가장 부족한 곳인 사막을 배경으로 물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특히 생산 공정에서 많은 물을 소비하게 되는 데님, 티셔츠, 라운지 웨어 등의 상품 제작에서 수자원 낭비를 최대한 줄이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하고 생산되었다.

한편, 2월 26일(금) 부터 5일간 함께 당첨확률 100%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00개의 올세인츠 제품을 5일 동안 증정하는 이벤트로서 시그니처 레더 재킷부터 향수, 주얼리, 로고 티셔츠 등 총 500개의 상품을 공개한다.

올세인츠 더현대 서울은 지하 2층 스타벅스 매장 바로 위치하여 편리한 위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