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트롯쇼’ 임영웅X영탁X이찬원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 TOP6 완전체 한자리에
‘멜론트롯쇼’ 임영웅X영탁X이찬원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 TOP6 완전체 한자리에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26 09: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로 돌아온 주현미와 김수찬이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의 트로트 장르 전문 오디오 토크쇼 ‘멜론트롯쇼-레전드&라이징 편’ 동반 DJ로 나선다.

3월 2일 공개될 ‘멜론트롯쇼-레전드&라이징 편’ 1부에서는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신곡 소개 극장 ▲온 국민이 다 아는 프로필 소개 ▲주현미-김수찬 케미테스트 ▲트로트 그리고 플러스 알파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두 가수의 음악 이야기, 인생을 바꿔 놓은 인생곡 등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사전 녹음에 참석한 주현미와 김수찬은 각각 “아끼는 후배 김수찬과 멜론트롯쇼에서 더 많은 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주현미쌤과 이렇게 멜론에서, 그것도 ‘멜론트롯쇼’에서 인사를 드리는게 믿기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주현미와 김수찬의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는 경쾌한 분위기의 댄스트로트로 프로듀서 윤일상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간드러지는 주현미만의 창법과 중저음이 매력적인 김수찬의 목소리가 만나 환상적인 보컬 콜라보레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최정상급 트로트 뮤지션들이 직접 진행하는 ‘멜론트롯쇼’는 아티스트로부터 직접 듣는 음악 및 성장에 대한 이야기, 일상과 관심사에 대한 주제별 토크와 퀴즈쇼, 직접 듣는 플레이리스트 추천 등 형식을 파괴한 다채로운 구성과 출연자들의 솔직한 입담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멜론트롯쇼는 멜론 앱>스테이션탭(하단 세번째)에서 매주 화요일 정오에 공개되며,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앞서 멜론트롯쇼에서 공개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편은 6명의 완전체 멤버가 한자리에 모여 진행한 최초의 라디오 콘텐츠라는 점에서 팬들의 큰 성원을 받으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멜론 관계자는 “멜론트롯쇼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트로트의 매력을 세세히 소개하고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영숙 2021-02-26 10:58:41
이찬원 멜론트롯쇼 탑식스 형제들과 진행ᆢ독보적 음새의 소유자 찬또배기 이찬원 오조오억개 매력의 소문 진실이었넹 넘 잘해 대박입니당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