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이, 오늘(26일) 두 번째 정규 앨범 '진짜, 가짜' 발매
오프이, 오늘(26일) 두 번째 정규 앨범 '진짜, 가짜' 발매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2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오늘 (26일) 낮 12시, 밴드 오프이 (OFF.E)가 두 번째 정규 앨범 '진짜, 가짜'를 발매한다.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3/4'에 이어 1년만에 팬들을 찾은 오프이는 ‘나’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전하는 밴드로 보컬 김재호, 기타 최동환, 베이스 양은찬, 드럼 선한울, 신디사이저 구석영으로 구성된 팀이다.

첫 정규 앨범 '3/4'은 아티스트 자신의 첫 도전과 그 도전에서 실패하며 겪었던 좌절, 그리고 그로 인해 그릴 수 있었던 새로운 꿈의 시작과 현재를 다룬 앨범이다. 이처럼 이전에는 개인의 이야기를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음악으로 들려줬다면, 이번에 발매되는 '진짜, 가짜'는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개인의 이야기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우리가 가는 길은 어디인지, 내 진짜 모습은 어떤 것인지,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며, 해야 하는 것은 무엇인지, 이와 같이 모두가 고민해 봤을 이야기를 아티스트 자신에게 던지며 음악을 통해 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와 함께 전 수록곡의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각 곡의 주제에 맞춰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이야기 같은 음악을 넘어, 한 편의 단편 영화로서 대중들에게 다가가 한층 더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 기대된다.

오프이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진짜, 가짜'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오프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