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nau) 김선호X문가영, 찐케미 뽐낸 캠퍼스 커플 변신
나우(nau) 김선호X문가영, 찐케미 뽐낸 캠퍼스 커플 변신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2.2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김선호와 문가영이 캠퍼스 커플로 변신해 다시 한번 찐케미를 뽐냈다.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브랜드 캠페인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 첫 번째 캠페인 티저 영상은 캠퍼스 버스 정류장을 배경으로 나우의 전속모델 김선호와 문가영이 1인 다역을 소화하는 모습을 담아낸 런웨이 컨셉으로 제작됐다. 

버스를 기다리는 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롱 테이크 기법으로 담아낸 티저 영상은 경쾌한 음악, 컬러풀 한 캠퍼스 배경과 어우러져 나우의 이번 시즌 의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캠페인 이름이자 슬로건인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 적힌 버스가 도착하고 일상의 아웃도어 놀이를 위해 김선호와 문가영이 어떤 여정을 떠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마무리된다.  

나우 관계자는 “액트 롸잇 나우는 브랜드 이름이자 지금을 의미하는 동음이의어를 연결해 나우처럼 지금 당장 행동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친환경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제품들을 나우만의 색으로 재미있고 유쾌하게 담아낼 본 편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 캠페인 티징 영상은 나우의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