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최강창민 ‘볼빨간 신선놀음’ 일일 신선으로 출격
동방신기 최강창민 ‘볼빨간 신선놀음’ 일일 신선으로 출격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2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오늘(26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일일 신선’으로 출격한다. 

오늘 ‘볼빨간 신선놀음’에는 ‘연예계 대표 요섹남’ 최강창민이 일일 신선이자 도전자로 등장한다. 최강창민은 게스트이자 첫 번째 도전자로 변신해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가 당일, 조리실에 도착해있던 도전자들은 최강창민이 등장하자 호기심 어린 시선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최강창민의 화려한 비주얼에 “멀리 떨어지자”라며 자리를 피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강창민이 전문가 뺨치는 솜씨로 요리를 시작하자 이내 모든 이들이 감탄하기 시작했다. 요리 과정을 지켜보던 도전자들은 “어떤 재료를 쓰냐”, “이미 전문가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요리를 마친 최강창민은 일일 신선으로 합류해 유쾌한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MC들이 ‘작은 불꽃 남자’라는 최강창민의 요리 닉네임의 뜻을 궁금해하자,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옆에 있어 상대적으로 무기력해 보일 뿐 본인도 열정이 많다”라며 억울함을 드러낸 것. 

뿐만 아니라 “집에 계시는 분에게도 요리를 자주 해주냐”는 질문에 “종종 해주곤 한다”라며 애정 가득한 대답으로 사랑꾼 셰프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셰프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녹화에는 대한민국 스타 셰프들이 총출동한다. 셰프 군단은 ‘품격 있는 집콕식’이라는 주제에 맞춰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이색 요리들을 대거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 셰프들의 집콕 레시피는 2월 26일(금) 저녁 8시 45분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