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VS최여진, 운명의 소용돌이 속 두 사람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VS최여진, 운명의 소용돌이 속 두 사람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2.2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최여진과 이다해는 또 무슨 일을 꾸미는 것일까.

첫 회부터 휘몰아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 제작 (주)유비컬쳐/(주)메이퀸픽쳐스)에서 최여진, 이다해가 정승호와 만난 현장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승호(고상만 역)는 가방을 붙잡고 이다해(주세린 역)와 실랑이를 벌이고 있다. 이어 최여진(오하라 역)과 이다해가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가운데 최여진은 냉정함을 유지한 채 혼란에 빠진 이다해를 진정시킨 후 이다해의 멱살을 쥐고 매서운 표정으로 다그치고 있다.

어제 방송에서는 이소연(고은조 역)의 아버지 정승호가 이다해의 공모전 당선작이 이소연의 작품을 베낀 것이라고 의심하자 이다해가 정승호 사무실에 몰래 들어가 CCTV 영상을 삭제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최여진과 이다해, 정승호 사이에서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진 것이 예고되어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오미희(황지나 역)의 도움으로 죽음의 위기를 벗어난 이소연이 기억 상실에 걸린 상황에서 이를 알리 없는 최여진은 경성환(차선혁 역)을 차지하기 위해 온갖 악행을 서슴지 않고 있어 앞으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관심과 우려를 동시에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여진의 악행이 이어지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10회는 오늘(26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