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신곡 ‘Beautiful Beautiful’ 美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 차트 정상
온앤오프, 신곡 ‘Beautiful Beautiful’ 美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 차트 정상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3.0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의 글로벌 행보가 심상치 않다.

온앤오프의 첫 정규 앨범 'ONF:MY NAME’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이 지난달 27일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Top K-Pop Songs)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이밖에도 온앤오프의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올 앨범(All Album) 차트에서 이스라엘 1위를 비롯해 총 1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또한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K-Pop Album) 차트에서 이스라엘 1위를 비롯해 총 1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상귀권에 진입하며,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온앤오프의 신곡 ‘Beautiful Beautiful’은 모노트리의 황현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노래다.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온앤오프의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다.

해당 음원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수록곡들의 차트 줄세우기를 비롯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며 온앤오프의 한층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지난달 24일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