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편리하고 깨끗한’ 위니아 비데 신제품 3종 출시
위니아에이드, ‘편리하고 깨끗한’ 위니아 비데 신제품 3종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3.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 비데 제품 이미지 사진.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 비데 제품 이미지 사진. 사진=위니아에이드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손쉬운 자가관리가 가능하고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인 위니아 비데 신모델 3종을 출시했다.

3일 위니아에이드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비데는 부스트 펌프가 적용되어 저수압 환경에서도 강력하고 정확한 물줄기를 구현한다.

특히 파워 및 쾌변 모드를 사용할 경우 펌프가 없는 모델 대비 강력한 물줄기가 토출되어 시원함을 빠르고 강력하게 느낄 수 있다.

보다 깔끔한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세정 시 세정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무브 기능을 동작시키면 노즐이 앞뒤로 이동하여 더 넓은 부위를 깔끔하게 씻을 수 있다. 조작부는 터치형으로 구성되어 오랜 시간 사용에도 벗겨짐이나 고장 없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니아 비데는 깨끗한 비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교체형 노즐 팁과 노즐 커버를 적용해 셀프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교체가 편리한 스마트 스윙 필터를 적용해 간단한 원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평소에는 필터를 조작부 아래로 넣어 보관할 수 있어 깔끔한 외관 유지도 가능하다.

몸에 닿는 제품의 특성상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를 위한 살균기능도 탑재했다. 변좌에 앉지 않은 상태에서 노즐 살균 버튼을 누르면 전기분해수로 노즐을 살균 세척할 수 있다. 노즐 살균 버튼을 길게 누르면 노즐이 밖으로 나와 2분간 멈춰있는 상태로 수동 세척도 가능하다.

위니아 비데는 소비자 편의를 위해 리모컨이 포함된 고급 모델을 포함한 3종으로 출시하며 위니아에이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렌탈 구매 혹은 전국 200여 개 위니아 딤채 스테이에서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다.

렌탈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총 6가지 상품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위니아 케어 전문가가 4개월 주기별로 방문하여 제품 점검, 살균청소, 필터/부품 교체 등의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문케어” 3종과 필터/부품 등을 4개월 주기별로 택배 배송하는 “셀프케어” 3종 등 총 6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일시불로 구매한 고객들도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 등을 통하여 '방문케어'나 '셀프케어'를 신청할 수도 있다.

윤석대 위니아에이드 상품전략팀장은 “부스트 펌프가 적용된 제품인 만큼 쾌변 모드 동작시 일반 수압을 사용한 제품에 비해 훨씬 풍부하고 강력한 물줄기를 경험할 수 있다”며 “수압이 세고 풍부한 물줄기의 비데를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위니아에이드는 전국200여 개의 전속 매장을 통해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의 가전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무인빨래방 가맹사업인 위니아24크린샵을 운영 중이다. 또 전국적인 망이 갖춰진 20여 개의 물류센터, 100여 개의 서비스 센터를 갖추고 IT기기 사업과 렌탈, 구독경제사업, 헬스케어, 보건용마스크 사업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여 종합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