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대니얼 대 킴‘드라마월드’ 캐릭터 ID 공개
하지원→대니얼 대 킴‘드라마월드’ 캐릭터 ID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3.22 13: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오는 4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제작사Third Culture Content / 공동제작사 래몽래인)의 ID 2종이 공개됐다. 

22일 라이프타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ID 영상에는 하지원(지원 역), 헨리(우성 역), 션 리차드(박준 역), 리브 휴슨(클레어 역), 대니얼 대 킴(더그 역), 최명빈(샘 역) 등 6명의 모습이 담겼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 2편에서는 배우들의 특별한 케미를 엿볼 수 있어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할리우드에서 활동 중인 한국계 배우 대니얼 대 킴이 의외의 면모를 뽐냈다. ‘로스트’ 출연, ‘꽈찌쭈’ 등으로 한국에도 얼굴을 알린 대니얼 대 킴이 배역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드러그(Drug, 마약)’ 역을 맡은 대니얼 대 킴”으로 소개하는 등 귀여운 말실수를 했다. 또 카메라를 향해 ‘V’를 그리며 애교 넘치는 포즈를 취하기도 해 하지원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이와 함께 아역 배우 최명빈의 똘망똘망한 눈빛과 똑 부러지는 말투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헨리의 장난에 하지원과 션 리차드, 리브 휴슨이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션 리차드부터 차례대로 배역 소개를 이어 나가던 중 헨리가 자신의 차례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카메라를 응시하자, 하지원이 헨리의 팔을 가볍게 쳤다. 이에 헨리는 배역 대신 “궁금하시죠?”라며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한 것. 이처럼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짐작게 해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었다.

SNS를 통해 선공개된 ID 영상 2편은 앞으로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드월 2021-03-23 12:59:26
벌써부터 재미있을거같은기대감 뿜뿜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